top of page
디바이더.png

별자리의 마에스트로

" 좋은 일이 있겠네요. "

디바이더.png

델타 P. 레인

Delta P. Rain

Age 62  ·  Height 163cm  ·  Weight 평균 체중에 동글동글한 체형
시스젠더 여성  ·  예레누르 출신
디바이더.png

DECIMA

ATK 150 · DEF 85 · HP 110 · MP 320 
아이사레아의 면류관  |  안샤르의 창  |  키샤르의 망치

Appearance

외관

   바람에 빗대자면 동남풍을 닮은 사람이라고 했다. 비 온 뒤의 풀숲처럼 짙은 녹색 눈, 내려간 눈썹과 눈매가 친절하고 다정한 인상을 자아낸다. 머리카락은 갈색으로 반곱슬기가 도는 생머리. 뒷머리는 날개뼈 위치까지 흘러내리고 턱까지 내려오는 옆머리와 앞머리는 고개를 기울일 때마다 얼굴을 반절 가량 덮는다. 흰 피부는 아름답다기보단 창백하여 불건강한 기색을 띠는데, 그나마 차림새나 체형이 낯빛에서 연상되는 날카로움을 상쇄시킨다. 팔꿈치까지는 퍼프 소매, 손목까지는 몸에 딱 붙어 내려오는 갈색 스웨터와 발목을 덮는 긴 검정 치마 차림으로 다니는 경우가 잦다. 상의의 경우 그 길이가 짧아 옷자락이 윗배 부근에서 멈추고 치마는 명치까지 올려 입는 편. 수수한 차림새를 바탕으로 왼손 검지와 약지에 낀 은색 다이아몬드 반지들이 이질적으로 반짝거린다. 

디바이더.png

Personality

​성격

 규칙적인 / 아가씨 / 정 많은 / 조곤조곤 

 

  델타 레인의 하루는 언제나 같은 시간에 시작된다. 규율과 규칙이 삶을 더 이롭게 한다는 믿음 하에 그는 언제나 하루의 일과를 철저하게 관리하는데, 보통 일정표를 장부 형태로 만들어 자신의 책상 한 구석에 꽂아 두곤 한다. 수업 시간 뿐만 아니라 집에 편지 쓰는 시간도 따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 덕분에 일과만 미리 파악해 둔다면 학교에서 그를 찾아내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대체로 일정이 다 잡혀 있는 탓에 개인적인 약속을 잡는 것은 어려운 편이다. 본인도 이 지점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러 해가 떠 있는 늦은 오후에는 면담을 할 수 있는 빈 시간을 만들어 놓았다.

 

  결혼을 한 적이 있음에도 부인보다는 아가씨에 가까운 행동거지를 보인다. 대화하는 대상이 누구든 항상 예의를 갖춰 말하며 소리를 지르거나 화를 내는 일은 상당히 드물다. 조용한 성격. 다만 귀부인의 정석처럼 격식 넘치는 인간은 또 아니라서, 긍정적인 기분은 행동이나 걸음걸이를 통해 드러나는 일이 잦다. 좋은 일이 생기면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걸어다니는 모습도 목격 가능. 웃기도 잘 웃는다. 정이 많아 다른 대상에게 해를 입히는 활동 전반을 꺼리고 쉽게 애착을 붙인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만만하게 보면 곤란하다! 어쨌거나 교수는 교수, 나서야 할 때는 반드시 나서고 차분한 투로 해야 하는 말은 반드시 한다. 은근히 원칙을 고수하는 성향. 부드럽되 꺾이지는 않는다.

디바이더.png

Other

​기타사항

 [가족관계] 

 

   1) 영주의 집안. 막내딸로 가주 계승권은 없었지만 결혼을 할 적에 약간의 재산을 물려받았다. 어릴 때부터 익힌 각종 예법들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소소한 습관이 묻어나온다. 조모가 트리거 발동으로 인해 마법을 계승받았으며, 어머니 역시 마법사였지만 결혼을 할 당시에는 그 정체를 숨겼다. 집안에서는 부정적 대우보다는 동정을 더 많이 받는다.

 

   2) 과부. 24세에 둘째 언니의 약혼자와 결혼했다. 둘째 언니가 어릴 적에 약혼한 까닭에 남편과는 어릴 적부터 오래 알고 지냈던 사이. 그러나 성인이 되었을 때 언니가 화재 사고로 병상에 눕게 되고, 그로부터 약 5년 뒤 델타가 식을 올렸다. 남편은 델타를 정말로 사랑했다고 알려져 있다. 여러 해가 지나 폭풍우가 치던 밤 남편이 발코니에서 떨어져 사망한 이래 재혼하지 않고 살아가는 중.

 

   3) 아들이 하나 있다. 이름은 라비 레인, 하얀 머리에 초록색 눈. 홍채의 색은 델타를, 머리색은 남편을 닮았다. 지금은 귀족가에서 지내는 중. 비마법사로 현재 성인이다. 그가 어릴 때부터 주고받은 편지를 델타는 모두 간직하고 있다.

 

   4) 어떤 사람들은 델타가 남편의 죽음을 바랐을 거라고 속삭인다. 그 여자의 언니, 실은 약혼자와 사냥을 나갔다가 낙마해서 다친 거라며? 동생 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어서 수를 쓴 거라는 얘기도 있어. 혹시 모르지, 남편의 죽음은 사고였을까? 또 어떤 사람들은 폭풍우 치던 날의 일에 대해 떠드는 것이 무례한 짓이라고 일축한다. 비가 오기 전에 난간을 고쳤다잖아, 기술자가 서툴렀던 탓이야. 델타는 소문에 대한 그 어떠한 공식적인 반응도 하지 않았다.

 

 [장단점] 

 

   1) 가장 능숙하게 쓸 수 있는 마법의 분야는 예언과 찬트. 찻잎점, 점성술, 룬점, 펜듈럼 주술, 오라클 및 타로 카드 점 등 점술의 거의 모든 분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바 있으며, 마법 음악의 경우 직접 작곡하여 편찬한 책자들이 학교 도서관에 여러 권 비치되어 있다. 주문 중에서는 공격 마법에 제일 능하다.

 

   2)  나누는 것에 익숙하고 손이 크다. 요리를 못 하는 편은 아닌데 양 조절에 매번 실패하는 탓에 가끔 연습 삼아 과하게 많이 구운 쿠키를 나눠 주곤 한다.

 

   3) 피부가 얇아 쉽게 멍이 들고 잘 다치는 편. 전에 해 본 적이 없는 일들을 시도할 때 유독 실수가 잦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늘 좋아한다. 제자들로부터도 배울 것이 있다면 익히고자 노력한다.

 

 [이외] 

 

   1) 완드를 지휘봉처럼 사용한다. 길고 흰 자작나무 완드로, 손잡이 부분이 잡기 좋게 깎여 있다. 작은 마력석 조각들이 지팡이 몸통에 꽃눈처럼 붙은 구조.

 

   2) 당연하지만 수업은 예언과 찬트 담당. 종종 문학과 수학도 가르친다. 보통 연구실이 아니면 도서관에 머무는데, 그 때문인지 오래된 학교 괴담도 어느 정도 알고 있는 편. 나르메르교 예배의 집전이 가능하기에 종종 예배당에도 모습을 비춘다.

 

   3) 나티에르 졸업생. 어릴 때는 조용하고 소극적인 학생이었다. 마법사라는 사실을 최대한 숨기고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을 알지 못하는 영지민들은 그가 건강 상의 문제로 요양을 다니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 교수로서 마법학교에 머무르느라 얼굴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는 점은 가족들과 마법사 지인들만 아는 사항.

 

   4) 개인 말이 있다. 황금빛 갈기에 적갈색 털을 지닌 암말, 이름은 알파.

메인메뉴.png
bottom of page